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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많은 사무대행기관에서 세무/회계사무소를 연계해 위탁 사업장을 서비스를 해오고 있으며, 변경된 법령,서비스질 증가
   및 타보험사무대행기관과의 경쟁으로 인해 세무사전산연계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세무사연동서비스]
   기존 전화 및 팩스등을 이용한 업무처리 방법을 Bizro 프로그램세무/회계 프로그램(더존ㆍ키컴)의 전산제휴로
   온라인을 통한 업무처리 방법으로 변경함으로써 현재 세무/회계사무소와 보험사무대행기관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세무사연동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현재 세무/회계사무소에서 사용하는 세무사 프로그램 중 대부분을
  차지하는 더존(NeoPlus 1ㆍ2 , iPlus)과 세무명인 프로그램 둘 다 연동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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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무사연동서비스]는 세무/회계사무소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내에 있는 [4대보험연동]메뉴를 통해 세무/회계사에서
  업무처리에 필요한 내용을 전송하면, 보험사무대행기관측에서는 별도의 수작업이 없이 Bizro_Linker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 후 자동으로 Bizro 프로그램에 전송됩니다.
  세무/회계사무소에서는 보험사무대행기관에 전송된 업무내역의 처리결과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세무사전송 매뉴얼 다운로드 : 더존 매뉴얼(iPlus) , 세무명인 매뉴얼



- 보험사무대행기관 매뉴얼 다운로드 : Bizro_Linker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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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대보험 업무대행
  본 사이트 회원사들에게 무료로 진행되는 4대보험 서비스입니다.
4대보험 공통 처리사항  1. 4대보험 성립신고
 2. 피보험 자격 취득 및 상실 신고
 3. 피보험자 각종 변경 신고
 4. 사업장 보험관계의 각종 변경 신고
 5. 매년 바뀌는 요율 안내
 6. 사업장 폐업시 소멸 신고
고용, 산재보험 추가업무  1. 평균 임금 산정내역서(이직확인서) 작성 및 제출
 2. 확정 및 개산 보험료 신고서 작성 및 제출
 3. 취득자 명단 수시 조회 및 출력 서비스
 4. 각종 지원금 및 장려금 상담
 5. 산재 사고시 대처요령 안내
건강보험 추가업무  1. 피부양자 자격 취득 신고
 2. 연도중 급여 변동시 변경 신고
 3. 건강보험증 재발급 신청
 4. 직장 가입자 보수총액 통보서(연말정산)
 5. 개인 사업장 소득총액 신고서(매년 5월)
국민연금 추가업무  1. 소득총액 신고서(연말정산)
  ※ 기타 노동법률 자문이나 근로계약 및 취업규칙에 관련된 사항도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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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험사무대행기관에서는 본서비스를 통하여 기존 전화나 팩스등을 이용한 업무처리 방법이 전산을 이용한 온라인 자동처리로 업무 부담 경감
- 세무사 신규 영업시 기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을 통한 업무제휴로 대행업무 메리트 증가
- 세무사 연계 서비스 최초로 더존(네오1ㆍ2,아이플러스),세무명인 현재 세무사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모든 프로그램 연동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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