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많은 사무대행기관에서 세무/회계사무소를 연계해 위탁 사업장을 서비스를 해오고 있으며,
변경된 법령,서비스질 증가 및 타보험사무대행기관과의 경쟁으로 인해 세무사전산연계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세무사연동서비스]는 기존 전화 및 팩스등을 이용한 업무처리 방법을 Bizro 프로그램과 세무/회계 프로그램(더존ㆍ키컴)의 전산제휴로 온라인을 통한 업무처리 방법으로 변경함으로써
현재 세무/회계사무소와 보험사무대행기관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세무사연동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현재 세무/회계사무소에서 사용하는 세무사 프로그램 중 대부분을 차지하는 더존(NeoPlus 1ㆍ2 , iPlus)과 세무명인 프로그램 둘 다 연동이 가능합니다.
- [세무사연동서비스]는 세무/회계사무소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내에 있는 [4대보험연동]메뉴를 통해 세무/회계사에서 업무처리에 필요한 내용을 전송하면, 보험사무대행기관측에서는 별도의 수작업이 없이 Bizro_Linker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 후 자동으로 Bizro 프로그램에 전송됩니다. 세무/회계사무소에서는 보험사무대행기관에 전송된 업무내역의 처리결과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보험사무대행기관에서는 본서비스를 통하여 기존 전화나 팩스등을 이용한 업무처리 방법이 전산을 이용한 온라인 자동처리로 업무 부담 경감
- 세무사 신규 영업시 기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을 통한 업무제휴로 대행업무 메리트 증가
- 세무사 연계 서비스 최초로 더존(네오1ㆍ2,아이플러스),세무명인 현재 세무사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모든 프로그램 연동가능